[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포장이사 서비스브랜드, ‘이사방’
㈜이사방의 브랜드 이사방이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브랜드(포장이사) 부문에 선정됐다.

이사방은 포장이사 전문 프랜차이즈업체로 창사 이래 ‘고객만족주의’, ‘고객제일주의’인 기업 서비스 이념 실현을 위해 이사뿐만 아니라 모든 서비스에 정성을 다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경석과 함께 ‘똑똑한 포장이사’를 기업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다가서고 있다.

또한 ISO 9001:2008 서비스품질경영인증을 획득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좀 더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네트워크화를 통해 조직을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한다.

이 밖에도 청소서비스, 에어컨설치, 벽걸이TV설치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구축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사방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브랜드 포장이사 부문으로 선정돼 당사로서 큰 기쁨을 느끼며 무엇보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 영광이 배가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는 이사방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