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치아미백 브랜드, ‘프로브라이튼’
지에이메디언스의 프로브라이튼이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의료기기(치아미백) 부문을 수상했다.

프로브라이튼은 여성용 치아미백기로 광원 부(전원 부 포함)에서 발생한 고출력의 광을 집광렌즈와 확산렌즈, 광섬유를 이용해 마우스피스로 높은 광량을 전송시킨다. LED 기술의 원리를 이용해 미백제를 치아에 바른 뒤 미백광선을 쬐어주면 치아의 미세한 수많은 구멍으로 광선 에너지가 미백제의 침투를 활성화 시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치아와 잇몸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광섬유를 통해 마우스피스로 LED 빛이 전달되기 때문에 열 차단 효과 및 전자파 등의 유해성 차단 효과가 있다.

아울러 1회 8분씩, 하루 2~3번 사용으로 치과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도 미백 치료가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연우 대표는 “4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여성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열과 전자파 없는 프로브라이튼을 개발한 것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지속적인 노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더욱 값진 수확을 얻을 수 있도록 매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