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텔, 고시텔의 주거시설합법화로 인해 투자자들의 관심집중!

지금이 투자 기회 - 부천 노블레스빌 원룸텔!
그동안 열악한 주거 환경과 편법 · 불법 주거시설로 낙인찍혀 왔던 원룸텔 · 고시텔 등 고시원이 최근 합법화 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도시형 생활 주택이 흡수하지 못하는 계층의 초소형 주택으로서 각광받을 전망이다. 국토해양부는 건축법상 용도가 없었던 고시원(원룸텔, 고시텔, 샤워텔 등)에 대해 최근 2종 근린생활시설로 합법화하고 사실상 원룸식 도시형 생활 주택(다세대형, 원룸형, 기숙사형)으로의 건축을 허용했다.

인구 고령화와 미혼 층의 증가 빠른 핵가족화로 소형 주택 수요가 급증한 반면 공급은 턱없이 부족한 형편이다.

요즘 주목받는 원룸텔 분양현장이 있다.
경기지역 최고중심상권인 부천상동 546-4 노블레스빌 오피스원룸이 샘플하우스를 오픈하면서 분양에 들어갔다.
( 032) 324-4774)

노블레스빌 현장은 2012년 강남에서~중동신도시까지 개통되는 상동역이 도보로 3분,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차량까지 1분, 경인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3분이내로 진·출입이 가능해 수도권까지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부동산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지하철역이 없으면서 공실이 없고, 상권이 활성화 되어진 상업지구는 부천상동지구가 유일무이할 것이라며 여기다 강남까지 연결되는 지하철7호선까지 완공되면 큰 호재를 맞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의 상권보다 더 활성화되는 것은 물론 지하철역 주변으로는 시세상승 또한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분양가는 채당 5,900~7,400만 원 선이며, 대출융자를 제외하면 실제투자 금액은 훨씬 적어진다. 또한 부천시 인구의 약45%를 수용하는 상동 신도시 내에서 소형주택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032-324-4774)

부천상동 노블레스빌은 분양 후 나몰라 식의 기존 관행을 벗어나 시행사가 약12%의 수익을 위한 관리 운영을 해준다. 시공사는 (주) 반석 건설로 (주) 에이치와이디앤씨 자회사로써 10여년간의 오피스텔, 원룸텔 시공전문 회사로서 철저한 사후관리 및 책임 준공을 원칙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 공간을 창출하는 회사이다.

시행사 (주) 에이치와이디앤씨는 풍부한 원룸텔 시행 경험과 수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믿음이 가는 회사이다.
계약전에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한 후 접수번호를 부여받아 호수 선점 후 샘플하우스에 가서 계약하는 방법이 좋은 호수 선택의 지름길이라 한다.

분양문의 : 032-324-4774
신청계좌 : 기업은행 005-0055-005
예 금 주 : (주)에이치와이디앤씨
신 청 금 : 100만원(미계약시 100%환불)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