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슬림한 다리라인을 연출하는 명품 이태리 압박스타킹 원더레그
몸매보정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압박스타킹 브랜드 원더레그가 2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뷰티(압박스타킹)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원더레그는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 3단계 압박을 통해 슬림한 다리라인을 연출해주는 압박스타킹 브랜드이다. 원더레그에는 40년 전통의 이태리 단계압박스타킹 전문제조회사인 GIZETA Calze s.r.l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있다.

화장품, 패션 잡화 전문 기업 미스코스의 브랜드인 원더레그는 2012년 론칭 이후 TV 홈쇼핑에 방영될 때마다 연일 매진신화를 기록하며 현재 260여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원더레그는 다리 모양을 재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해 ‘스튜어디스 스타킹’으로 알려졌다.

원더레그는 거들과 스타킹의 기능을 모두 갖춰 몸매보정 효과가 크다. 원더레그의 터미기능과 고탄력 허리 밴드를 통해 힙업과 복부관리가 가능하다. 원더레그는 올이 거의 나가지 않는 더블커버링원사를 사용해 탄력이 높으며, 육각벌집망구조로 제작돼 올 나감 시 번짐을 최소화할 수 있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