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유통, 어버이날 맞이 홍삼 특가 행사 진행
고려인삼유통이 지난 18일부터 홍삼 특가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가행사 이벤트 품목은 신제품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스틱’을 포함한 총 10종이다.


고려인삼유통에서 취급하는 홍삼품목은 6년근 홍삼 진액을 병에 담은 정제품,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과 포제품, 영양간식으로 즐기는 절편과 캔디, 홍삼과 녹용을 함께 담은 복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는 고급 패키지+선물용 페이퍼백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할인 특가 행사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어버이날 선물 준비가 분주해진 시장 흐름을 반영해 이뤄졌다. 업체 측은 고객이 5월 8일 어버이날 전까지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6일 출고를 완료하고, 우체국 택배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10종 제품의 판매처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이며, 일명 ‘스팟딜’로 일정시간 동안 한정수량 판매된다. 사이트마다 가격대별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데 유의해 구매 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본사는 웰빙 문화를 반영해 건강개선을 위한 내용물 보강, 패키지 구성을 선보여왔다. 어버이날 맞이 특가제품은 기존 홍삼 제품군에 붙어있는 불필요한 브랜드 거품, 매장 수수료, 마케팅 비용, 고가 정책, 관리 수수료 등을 배제한 결과물이다. 본사는 앞으로도 원삼의 수매부터 제조, 배송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의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시리즈 제품 정보는 2016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G마켓/옥션을 비롯한 오픈마켓, 종합몰(GS샵, 롯데아이몰 등)에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주재익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