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전문 브랜드 볼빅, 가정의달 5월맞이 ‘캘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 개최
두피모발전문 브랜드 볼빅이 가정의달 5월을 기념해 ‘캘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볼빅의 ‘캘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온라인 공식쇼핑몰 ‘모자란사람들’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캘리그라피 엽서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이 엽서에는 캘리그라피 전문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겨있다.


볼빅은 위 이벤트와 동일한 맥락에서 5월20일(금)까지 참여 가능한 ‘5월 감사의 달 감성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따라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감사메시지를 정성스럽게 댓글로 남긴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볼빅 두피샴푸 230ml 삼총사 중 1개와 캘리그라피 작가의 친필 작품을 제공한다. 감사메시지는 25자 이내에서 자유롭게 작성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24일(화) 발표된다.


볼빅을 런칭한 이노진 측 관계자는 “5월은 어버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다. 이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엽서가 유용할 것으로 보아 해당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볼빅 회원들이 소중한 분에게 두피샴푸 등의 제품과 함께 캘리그라피 엽서를 선물함으로써 행복한 시간을 갖길 희망한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2005년 설립된 이노진은 객관적 정보와 병원 데이터를 토대로 탈모 치료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온 기업이다. 국내 3,000여개의 병의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홍콩,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2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에 있다.


이노진의 대표 브랜드 볼빅은 두피환경개선, 두피보호막 형성, 모발이식환자전용 등 각종 두피탈모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탈모의 원인에 따라 접근법을 달리하는 DEDS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병원과의 협력으로 초기집중치료인 IIT 시스템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탈모 및 지루성피부염 등의 두피질환 개선을 추구한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