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새롭게 출시한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세럼’은 보습 및 수분강화 세럼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자연유래 추출성분이자, 천연 오일성분인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이 스쿠알란은 초당 2mm의 속도로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고, 필요한 수분을 공급한다.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세럼’은 이 성분을 통해 3초 이내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한 기후,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기여한다.
이와 함께 각질층의 수분 손실을 줄이고, 수분 유지기간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 성분이 각질층에 충분히 공급될 시 피부건조 및 피부트러블 방지에 일조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수분보습 이외에도 유·수분밸런스 조정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묵은 각질층 제거 역할의 베타인 성분을 통해 모공을 수분으로 채우며 피부 수분 밸런스를 조정하기 때문이다. 이외에 피부 건조로 인한 피지를 수분보습의 방식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브랜드 측 관계자 닥터엘시아 상품기획팀 박미나 대리는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세럼’은 천연 스쿠알란 성분을 통한 빠른 흡수 및 수분강화와 보습을 목표로 개발된 농축 세럼이다. 이 제품은 산뜻함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끈적이는 보습케어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토너 겸 에센스로 간편한 부스팅 세럼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이나 민감성 피부에 영양공급을 희망하는 사람도 사용하기 적절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을 출시한 닥터엘시아는 미국, 중국, 호주 등 세계 10여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현재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등의 면세점과 올리브영, 왓슨스에 입점 되었으며, 홍콩의 경우 봉쥬르, 컬러믹스 등의 드럭스토어에 제품이 입점 되어 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여러 이벤트를 통해 ‘루미너스 비너스 쿠션’, ‘화이트닝 글루타치온크림’ 등을 할인 중에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