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주)엔젤메디칼
(주)엔젤메디칼의 신개념 마스크 팩인 엔젤리즘 히팅, 쿨링 손발 팩은 국내 최고의 산학연 공동 기술 개발을 통해 개발됐다.

히팅(발열) 시리즈는 뜨끈한 사우나에 들어간 것처럼 따뜻한 발열 작용과 함께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손발 마스크 팩 최초 임상시험과 인체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고객들은 15~20분간 히팅 손발 팩을 착용하면 따끈한 발열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 보습 효과와 함께 사우나에 들어간 것처럼 몸 전체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쿨링(청량)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 피로감에 지쳐 있는 손발 각질 케어와 함께 시원함과 보습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쿨링 시리즈는 15~20분간 착용하면 손과 발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어 여름철 손과 발에 열이 많아 잠을 이루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주)엔젤메디칼
(주)엔젤메디칼은 제품의 독창성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중국·대만·태국·일본·말레이시아·홍콩 등 여러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고 지난해 중국 산둥 신다동그룹과 1000만 달러 계약을 체결해 K-뷰티 시장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아 글로벌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손발 팩에 대한 소비 시장이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엔젤리즘은 올리브영·왓슨스·GS25 편의점 등 국내 최다 드러그 스토어, 리테일 숍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