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패치워크 백 선봬}
{케이스위스, ‘핫 서머 래시가드’ 내놔}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프로모션 실시}
{트렉스타, 아쿠아 트레킹화 판매}
{메디안, 치은염·시린 이 케어 치약 출시}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정리=한경비즈니스 이해인 인턴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패키지 10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인기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의 배트맨 캐릭터를 모티브로 했다.

패키지에는 특별 제작된 갤럭시 S7 엣지, 기어 VR과 배트맨 앰블럼 배지, 배트맨 슈트 케이스 등이 제공된다.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9만9000원.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버버리, 패치워크 백 선봬

버버리에서 다양한 소재와 컬러·텍스처의 조합이 가능한 ‘패치워크 백’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크랩과 크로스 보디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숄더백·크로스백·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다.

숄더 스트랩에는 모노그램 서비스의 일환으로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패치워크 백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케이스위스, ‘핫 서머 래시가드’ 내놔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라임·스카이블루·화이트·블랙 등 시원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UV 차단 효과가 있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폴리에스터 80%, 폴리우레탄 20% 혼용 소재를 적용해 수중에서도 탄력감을 유지해 줘 워터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가격은 5만7000~9만8000원.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프로모션 실시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가 6월 한 달간 ‘베르겐’ 모델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베르겐’ 모델은 1인 리클라이너 소파로 천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360도 회전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제품은 피요르드 압구정 직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180만원에서 35% 할인된 117만원.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트렉스타, 아쿠아 트레킹화 판매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쿠아 트레킹화 ‘코브라 섬머 1.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발수력이 높은 메시, 내구성이 좋은 신세틱 소재를 적용해 발을 시원하게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보호한다.

코브라 섬머 1.0은 남성용 제품에 카키, 남녀 공용 제품에 옐로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5만원.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7 인저스티스 에디션
◆메디안, 치은염·시린 이 케어 치약 출시

메디안이 치아와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문 케어 치약 ‘검엑스퍼트라인’을 내놓았다. 잇몸 케어를 위한 베이직 라인과 잇몸과 시린 이를 한 번에 케어해 줄 수 있는 어드밴스트 라인 2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녹차 추출액과 천연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있다. 베이직 라인은 120g 3개, 어드밴스트 라인은 120g 2개에 8900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