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DAYCELL),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의 데이셀(DAYCELL)이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데이셀(DAYCELL)은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를 자랑하며, 소비자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하고 개발하여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주력 브랜드로는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와 고기능성 기초케어 및 색조 브랜드 ‘메디 랩(MEDI LAB)’이 있으며 그 밖에 심미적 감성 브랜드 ‘디 아트셀(THE ARE CELL)’, 안심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 등 이 있다.



또한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를 올해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으며, 이 외에도 세계적인 미용 전문 전시회인 ‘2018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근본적 피부 개선을 위한 아름다운 피부 솔루션을 약속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