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리푸’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애덜린의 ‘엘리푸’가 5월 21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개최된 ‘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뷰티(클레이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엘리푸(ELIFU)는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주력 제품인 ‘오로라 포어 톡스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클레이의 성분과 함께 미세 버블이 만나 모공 속까지 클렌징 해주는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모공의 정화와 함께 피부의 보습, 브라이트닝의 3중 기능을 갖춘 ‘오로라 포어 톡스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특히 보습력이 뛰어난 특허성분인 프룩탄을 함유, 모공 정화 시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정화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주 성분인 클레이와 함께 사용되는 버블을 위한 탄산수는 ph4.5-5.5의 약산성을 띄고 있는 성분으로 입자가 모공보다 작아 모공의 노폐물을 흡수하고, 피부에 적당한 자극을 줘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엘리푸 이성연 대표는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의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순수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찾아 나서는 여정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같이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연구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