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침대 전문 브랜드, 지베스(ZIVES)

㈜지베스의 지베스(ZIVES)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가구(침대) 부문에 선정됐다.



지베스 가구는 바쁜 현대인들의 삶의 안식처, 집 공간의 Life와 interior를 제안하는 리빙 전문브랜드로 삶의 행복이 가정에서부터 시작됨을 인지하고 가정의 주거 환경 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 트렌디한 디자인의 3가지 가치를 가지고 고객 중심의 생활 속 인테리어 상품을 제안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아내가 출산 후 육아를 위해 남편과 각방을 사용하고, 아이의 안전을 위해 침대가 아닌 바닥 생활을 하는 가정의 문제를 인지하여 이를 개선하고자 기획된 ‘스테디 LED 패밀리침대’와 ‘위드유 패밀리침대’는 많은 젊은 부부들의 관심 속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성장했다. 또한 사회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에 따라 건강한 가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편백나무 원목 침대는 부모 세대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효도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다.



지베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게 돼 깊은 감사와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상품을 기획하며 보다 개선된 서비스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지베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