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손상모발 맞춤케어 헤어살롱, 커틸다헤어살롱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손상모발 복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틸다헤어살롱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프랜차이즈(미용실)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열펌 공화국의 커틸다헤어살롱은 전국에 50개 이상의 지점을 두고 있는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예비 가맹점주가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신규 가맹점에 제품 공급, 직원 CS 및 트렌드 교육을 진행하고 독보적인 손상모발 복구 노하우를 전수한다.
커틸다헤어살롱은 성별과 연령대에 따른 손상모발의 차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일대일 맞춤형 모발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KERTILDA PROFESSIONAL 시리즈와 펌제, 클리닉제, 첨가제, 스타일제 등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갖췄다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커틸다헤어살롱의 펌제는 실리콘, 포름알데히드, 파라벤 등 각종 유해 성분 없이 천연 단백질로 제작된 안전한 천연 펌제다. 미량의 보존제만 첨가돼 헤어 디자이너가 장갑 없이 맨손으로 시술하는 게 가능하며, 임산부도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커틸다헤어살롱 헤어케어 제품들은 베트남, 일본, 캐나다,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각국으로 수출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한국 토종 헤어케어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조명 받고 있다.
커틸다헤어살롱 관계자는 “앞으로도 맞춤 모발케어 서비스와 천연 헤어케어 제품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