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헤어 염색제 브랜드, 순수 염색제
‘순수 염색제’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헤어 염색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순수 염색제’는 코스메틱 전문기업 비앤비지(BNBG, 대표 박병일)에서 홈쇼핑을 통해 절찬리 판매중인 브랜드다. 비앤비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헤어, 피부고민에 특화된 제품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까지 추구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비앤비지는 이번 시상식 이후 헤어 관련 신제품 출시와 오프라인 매장 진출 등의 계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번 더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비앤비지의 ‘순수 염색제’는 헤어살롱의 메카 청담동에 위치한 ‘순수’의 이순철 대표원장이 알려주는 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간편한 사용법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다양한 노력으로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비앤비지 관계자는 “한결 같이 소비자의 아름다움을 지켜드리기 위해 최상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며 “한국소비자평가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만큼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