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메디 에스테틱 No.1 브랜드 창조’라는 강력한 비전으로 출발한 박정미 CEO가 운영하는 씨엘메디시스(C.L MEDISYS)의 에스테틱 브랜드 GENOCELL은 대한민국 최초로 메디 에스테틱 시장을 개척했다. 화장품, 미용기기, 테크닉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피부의 유전정보를 담은 세포를 리셋해 건강하고 아름답게 재구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GENOCELL의 제품 라인은 ▲페이스 관리 SKIN METHOD ▲바디 관리 IMPACT BODY ▲두피 관리 I’MMO로 나뉜다. 에스테틱과 메디컬의 장점만을 모아 안전하게 임상적 재현성을 높이고 피부 타입별 홈 케어 처방으로 완벽한 고객 만족을 완성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특화돼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ENOCELL 에스테틱 화장품은 독보적인 메디 에스테틱 스킨케어 노하우로 개발됐으며, 피부 친화적 천연 원료 30여 종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특허성분, 핵심성분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7 등 우수한 원료 및 성분이 사용된다. 기술력과 효능·효과가 입증된 성분의 결합으로 완성된 화장품인 만큼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자 열렸다. 부문별 1위에 오른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