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UN(카썬)(대표 정국빈)이 론칭한 카썬은 국내 최다 자동차 매트본을 보유한 프리미엄 카매트 브랜드다. 각종 동호회 차부터 어린이 전동차, 국내에서 찾기 힘든 자동차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별 맞춤 핸드메이드 카매트를 국내에서 제작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카매트와 관련된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여러 특허를 획득하고 각종 수상을 기록해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카매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고객들이 가성비 높은 카매트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연다는 점도 인기 비결이다.
카썬의 2019년도 하반기 신제품 ‘카매반 잔디매트’는 무독성 친환경 PE 재질의 인조잔디 카매트로, 일반 잔디매트보다 훨씬 두껍고 푹신하며, 코일매트 원단보다 내구성이 높다. 특히 카썬이 세계 최초로 특허출원한 카매트링이 장착돼 차량 내부 청소 시 매트에 손을 대지 않고도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탈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카매반 잔디매트는 전 차종에 장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맞춤 제작까지 가능하고, 방수 기능도 갖췄다. 다양한 색상(팬텀 블랙, 티타늄 그레이, 노블 브라운, 랍스터 레드)이 있어 소비자 선택폭이 넓고, 펄을 입혀 고급스럽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자 열렸다. 부문별 1위에 오른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