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보청기판매 전문 브랜드, 소리마트
소리마트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보청기전문점)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소리마트는 글로벌 브랜드로 포낙, 오티콘, 시그니아(이전 지멘스), 벨톤, 스타키, 와이덱스 보청기 등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 제조사별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비교 체험해 개인에게 보다 적합한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리마트는 국내 종합병원에서 사용하는 실이측정 장비를 통해 맞춤 소리조절이 가능하며 보청기 사용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화된 청능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 오픈형 보청기 국내 누적판매 1위를 기록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원격으로 소리조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리마트 이천재 대표는 “4년 연속 수상을 기쁘게 생각하며, 전국에서 믿고 찾아오시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별 착용시켜 드리고, 보청기 가격 할인 이벤트 및 무상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 면서 “명실상부한 국내 1위의 보청기 할인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