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1년 전통 피아노 총괄서비스 제공, 오케이피아노
오케이피아노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악기(피아노)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오케이피아노는 ‘오랜전통 고객만족 바른회사’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31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주력 제품은 영창 신품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카시오 전자피아노, 중고피아노, 피아노방음, 플롯, 색소폰, 기타, 우쿨렐레 등 피아노 악기 관련 모든 제품을 다룬다. 또한 피아노운반, 지방이사와 피아노조율, 리폼수리, 대여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오케이피아노는 국내최초 피아노흡음차음재(특허번호 제20-0415271호) 방음매트와 피아노방진 소음키퍼(특허번호 제20-0419140호) 장치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오케이피아노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받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오케이피아노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