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탑플레이스 PC CAFE, 고품격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
투명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 탑플레이스 PC CAFE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프랜차이즈(PC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탑플레이스 PC CAFE는 프랜차이즈 창업 경영 컨설팅 전문 업체 (주)탑플레이트에프씨가 론칭한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다. 넓고 쾌적한 환경의 인테리어와 10G HUB 전 지점 도입, 최상의 PC 사양 구축, 인체공학 데스크, 프리미엄 FOOD CAFE, 게임대회 등 차별화된 요소를 갖춘 업계 유일 프리미엄 PC방으로 자리매김했다.

탑플레이스 PC CAFE는 전 지점의 장기 성공을 브랜드 이념으로 하며, 매출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제안한다. 또한 모든 점주에게 ‘V.I.P 맞춤 시스템’을 제공해 매장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픈 전/후, 안정기 등 시기와 매장 상황에 따른 맞춤 마케팅을 지원해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는다.

탑플레이스 PC CAFE는 현재 프리미엄 PC 환경을 구축해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는 PC방으로 자리 잡았으며,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전 지점이 지역별 매출 상위 1%를 달성한 것은 물론,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전 지점의 매출을 홈페이지에 전체 공개 중인 국내 유일한 PC방 프랜차이즈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