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컴투스·네오위즈·데브시스터즈 등 게임업계 채용 진행 중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컴투스, 네오위즈, 데브시스터즈 등 게임 기업이 채용을 진행 한다.

게임잡에 따르면 컴투스는 노바코어 전 부문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열렙전사(게임기획, 클라이언트), 신규 프로젝트-글로벌 타겟 RPG게임(게임 기획, 원화, UI 등)이다. 지원서는 채용 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경영지원,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등 각 부문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네오위즈는 총무 담당자, 캐주얼게임 2D원화 담당자, 관리회계 담당자, JAVA 개발자, 정보보안 담당자, 시나리오 기획자 부문에서 수시 채용 중이다. 지원서는 채용 시까지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실무·임원)’ 순으로 진행된다.

데브시스터즈가 Technology & Product, Data Science & Analyst, 게임 디자이너·기획 등 각 부문 직원을 수시채용한다. 지원서는 데브시스터즈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면접전형(팀 면접, 임원진 면접 등)’ 순이다. 직무에 따라 온라인 코딩 테스트, 과제 전형을 진행하기도 한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