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GH자연건강
GH자연건강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의료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GH자연건강은 무병장수를 모토로 20여 년간 개인용 온열기, 개인용조합자극기, 저주파자극기, 건강기능식품 등을 전문 연구 및 개발해 온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이다. 주력제품인 조은꿈 시리즈(복사열 침대)와 퀀텀클래식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및 면역력 증가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지압침대는 자세교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설연구소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함께 ISO9001(국제표준화기구)을 통해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GMP 의료기기의 제조관리 기준의 품질을 높여서 식약처 인허가를 취득한 의료기기 등 모든 생산 제품은 안정성과 유효성, 신뢰성, 편리성을 두루 갖췄다.

GH자연건강 이명학 회장은 “온열 제품의 사용은 인체의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고령화 시대에 진입한 국내 시장에 건강을 지키는 좋은 동반자로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건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