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 매트·소파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
디자인스킨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소파)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2008년 업계 최초 유아용 접이식 4단 폴더매트를 출시해 유아매트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던 디자인스킨은 아가방앤컴퍼니의 매트소파 전문 브랜드로 유아소파, 빈백 역시 특유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울러 디자인스킨 제품은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며 놀이기능 까지 갖추고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디자인스킨은 육아와 인테리어 모두를 고려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를 선정하며 소재 또한 다양화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패브릭레더 소재의 폴더매트 와 소파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범퍼침대, 놀이매트, 범퍼가드, 베이비룸으로 활용 가능한 4in1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 침대, 범퍼침대, 소파, 폴더매트로 활용 가능한 패브릭레더 범퍼침대 소파 등 다양한 신제품을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며 디자인스킨만의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