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셀 슬림스팀 청소기는 미국에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으로 바닥 청소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미국 Bissell사의 가장 프리미엄 스팀청소기이다. 특히 140년 역사의 비쎌이 가진 기술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제품으로 안전부문과 사용상의 편리성, 그리고 탁월한 청소력으로 국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 네이버 검색포털에서 제품의 광고모델인 강형욱 청소기로 더욱 입소문을 타고 있고, TV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은 구입한 소비자들이 작성한 1만 여개의 상품평에서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것에서 엿볼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 가정과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비결은 100도의 고온 스팀이 온도 손실 없이 바닥까지 전해져 냄새나 찌든 때를 녹여 없애주는 기술에 있다. 또한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세제없이 고온스팀으로만 폐렴간균 등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99.9%까지 살균하는 테스트를 합격해 더욱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빅에이스 노경근 대표는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는 국내에 소개된 미국 비쎌 청소기의 프리미엄 라인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히트 상품이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최신의 비쎌 브랜드제품을 활발히 수입해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