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초음파식기세척기 브랜드, 클린세이버
클린세이버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초음파식기세척기로 2019년 출시된 이래, 외주생산이 아닌 직접생산으로 식스시그마(불량률 0.000002%)를 목표로 품질관리와 생산관리에 힘쓰는 기업이다. 원스톱(제품 개발, 제조, 국내외 판매, A/S)서비스를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완벽한 KC을 받은 제품으로 Full-HD 전면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으며 인공지능 AI가 탑재되어있다. 국내 유일 자동 내부 급수 가능 특허권까지 획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외에도 보증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금 보증제도는 클린세이버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초기 2년 안에 온수기능에 문제가 발생시 50만원이라는 금액을 소비자에게 현금 보상해주는 제도로 품질에 대한 ㈜다온시스템의 자신감을 방증하며, 공급자로서 책임을 다하는 약속을 맺고 믿음을 줄 수 있는 해당 제도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온시스템 허준걸 대표이사는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함에 감사하며, 엄선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는 수상소감을 남겼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