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피부미,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저자극 화장품
피부 트러블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미가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화장품(트러블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씨앤에이치의 피부미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민감성·트러블 피부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개선해 건강하고 아름답게 피부를 가꾸어준다’는 아이덴티티 아래 가성비 높은 피부 케어 솔루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미에서 선보이는 화장품은 ‘셀루션 시카크림’, ‘시카로닉 앰플’, ‘베시노 산뜻 로션’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민감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 케어에 유익한 여러 성분들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적고 유해성이 낮아 EWG 안전 등급을 받았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피부미는 이러한 제품들을 통해 ‘2019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과 ‘한국을 이끄는 혁신 리더상’을 수상했다. 또한 베시노 제품 라인의 수익금 10%를 아동을 살리는 기업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쳐 착한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미 관계자는 “피부미는 피부 트러블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안전성이 검증된 고품질 피부 케어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