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준의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 전문 유아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는 ‘Baby Science by Global Standard’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SGS, KCL 등 국내외 다수의 품질 안전 인증기관에서 엄격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를 받은 제품을 운영하며, 전 세계 유아용품 개발 전문가와 협력 연구를 통해 세계적인 품질의 수유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9년에는 젖병 라인업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한 NEW 올인원 유피스 젖병을 선보인 바 있다. 이는 하나의 보틀에 부품만 별도로 구입하여 젖병, 빨대컵, 마이보틀의 용도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한 제품으로 국내 엄마들로부터 경제적이고 혁신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유피스는 우리나라 최초로 일회용 젖병을 개발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일회용 젖병은 어디서든 간편하고 위생적인 수유가 가능해 외출이나 장거리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유피스는 구순구개열 전용 젖꼭지를 무료나눔 하고, 환아들을 위한 투약용 젖꼭지를 개발하는 등 공익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유피스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육아라는 행복한 경험에 엄마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