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위생용품(물티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브랜드는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였고,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인 엑설런트 인증 및 18가지 유통 화장품 검사 완료,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등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ISO22716 인증, ISO9001 인증, ISO 14001 인증을 받은 식약처 허가 제조시설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첨단 인터폴더 라인에서 생산되어 물티슈를 뽑을 때 여러 장 딸려 나오지 않고 한 장씩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부드럽고 밀착감이 뛰어난 도톰한 엠보싱의 더블 소프트케어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담당자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는 물티슈의 기본인 물과 원단을 차별화하여 아기에게 맞춘 최상의 품질 수준으로 기획 및 개발했던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향후에도 보다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