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면접‧스피치 전문 교육, 핀스피치학원
핀스피치학원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에서 교육(스피치/면접교육)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핀스피치 학원은 2011년 설립된 스피치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발표불안,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발성발음 교정 등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목표로 하는 교육기관이다. 건강한 소통문화 정착 및 고객만족 최우선을 목표로 삼아 지난 10년간 전문적인 교육으로 스피치 분야를 지도하고 있다.

특히 공무원 면접, 임용 면접, 그리고 대입 면접 등 각 분야에 대한 전문강사진으로 구성된 면접과정은 10년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핀 스피치의 주력 과정이다, 면접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지원자들이 지원동기를 만드는 것부터, 실전 모의면접까지 꼼꼼한 면접지도를 받을 수 있다. 공무원면접 과정은 ‘면접으로 역전의 드라마를 만든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핀스피치학원 김경희 대표원장은 “지난 10년동안 다양한 분야의 스피치교육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꿈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핀스피치 학원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좋은 커리큘럼과 역량 있는 강사진으로 수강생 분들께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