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매거진 2200만 원어치 추석 선물 쏜다
-SRT매거진 독자 이벤트 … 46종 선물 총 300여명에게 지급


[한국경제매거진 편집부=김은아 기자] SRT 차내지인 SRT 매거진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SRT 이용객의 즐거운 명절을 위한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SRT 매거진의 9월 정기 독자 설문조사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거진과 독자의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다. SRT 매거진은 설문조사에 참여한 독자 총 300명에게 금액 2200여만 원 상당의 46종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물은 △부가부 스트롤러 △호텔 숙박권 △여행용 캐리어 △시계 △드롱기 커피머신 △수제 햄 세트 △화장품 △향수 △영양제 △와인 △뮤지컬 관람권 등 다채롭게 준비됐다. SRT 매거진은 9월호에 독자 이벤트 선물 소개에만 전체 지면 중 23쪽을 할애했다. SRT를 이용하며 좌석 앞에 비치된 매거진을 펼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독자와 SRT 이용객은 18일(금)까지 SRT 좌석에 비치된 독자엽서를 작성해 우편으로 보내거나 엽서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채널(srt매거진)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SRT 매거진 9월호에 수록된 QR코드로 접속하거나 SRT 매거진 홈페이지에 접속해 독자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RT 좌석에 비치된 SRT 매거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