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자가면역질환 중점 한의원, Dr. Lee&Yoo
Dr. Lee&Yoo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의료(자가면역질환)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Dr. Lee&Yoo는 동편부부한의원의 브랜드이다. 이주영 대표원장은 경기도 안양의 현 동편부부한의원에 이르기까지 10년 넘는 기간 동안 간, 담, 대장으로부터 기인한 각종 자가면역질환을 중점적으로 하여, 면역력 상승에 대해 체계적인 연구결과 중심의 원칙을 지향하며, 한의학박사 및 의학박사에 이르기까지 한양방의 장점을 살린 치료를 지속 연구하고 있다.

면역상승을 목표로 하여 직접 개발한 약침치료 및 한약치료를를 중점으로 환자별 맞춤치료를 지향해왔다.

시술함에 있어, 간 담에 무리가 가지 않고 직접 해당 부위로 작용하는 장점으로 속효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하여, 오염된 식습관과 넘쳐나는 건강정보로 무분별한 약물 섭취등으로 인한 현대인들의 면역저하로 인한 각종 증상들에 있어 간, 담, 대장의 면역해독치료를 행한다.

동편부부한의원 이주영 대표원장은 “이번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하게돼 큰 영광”이라며 “동편부부한의원과 유한의원(동편부부한의원 평택점)의 의료진, 대표원장 이주영한의사, 유영은한의사는 앞으로도 간담대장질환으로부터 기인하는 각종 자가면역질환에 대해 향후 보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