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모모플린,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모모플린이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에이팜의 모모플린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에서 시작한 자매 브랜드로, 임산부와 유아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해온 전문성과 책임감을 토대로 우수한 품질의 안전한 뷰티 제품을 개발한다. 또한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건강이 중심이 되는 전체적인 뷰티 솔루션에 가치를 두며, 외면과 내면이 균형을 이루는 건강한 라이프의 완성을 지향하고 있다.

이곳의 ‘모모플린에스’와 ‘모모플린브이’는 현대인의 니즈에 맞는 이너뷰티·이너헬시 제품이다. 모모플린에스는 피부 보습, 체중관리 보조, 쾌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 타입의 3중 기능성 석류맛 콜라겐 젤리다. 모모플린브이는 체중관리 보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피로 완화, 비타민 B1·B2·B6를 통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일조할 수 있는 태블릿 형태의 포 타입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에이팜 관계자는 “건강한 뷰티를 유지하는 게 중요한 현 추세에 발맞춰 외면과 내면의 균형을 중시하는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모모플린이 론칭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상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다.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에 보탬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