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 쿠션 브랜드, 아트델리
아트델리가 11월 3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화장품(쿠션) 부문에 선정됐다.

아트델리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기존 쿠션들과는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드 쿠션은 오일을 함유하지 않은 대신 프랑스 100년 전통의 와이자르트사 저분자 콜라겐을 250.000ppm(25%) 함유하여 피부 밀착감을 높였다.

또한, 아트델리만의 독자 기술인 엑스파인(X-Fine) 공법으로 파우더 표면적을 4배 더 작게, 미세하게 가공 처리해 화장의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미세파우더가 빈틈없이 커버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부터 화장의 무너짐을 최소화한 특징이 있다.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은 마스크 프루프(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효과 임상을 완료하여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 빈틈없는 커버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의 지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연령대를 막론하고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은 최근 2020FW ‘로얄레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력의 쿠션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