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TV PPL 홍보대행 전문 기업, 153프로덕션
153프로덕션이 11월 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광고(PPL)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153프로덕션은 18년 전통의 TV홍보대행 전문기업으로 방송 4사(KBS, MBC, SBS, OBS)와 종편채널(JTBC, 채널A, TV조선, MBN) 및 다수의 케이블TV 프로그램에 기업의 제품, 장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을 대행하고 있다.

153프로덕션은 최근 TV매체뿐만 아니라, 온라인, 라디오, 옥외광고, 인쇄매체, 스포츠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통합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하여, 종합 광고대행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18년의 업무 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랜차이즈 본사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 협업(co-work)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 윈윈하는 전략을 펼쳐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앞으로는 아이템이 좋고 오너마인드가 좋은 분들과는 국내뿐만 아니라, 153의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진출까지도 지원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해외에 잘 안착 할 수 있도록 일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