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혈행개선 보조식품 난유 전문, 난유백세공식몰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식회사 에임헬스의 난유백세공식몰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혈행개선 보조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난유백세공식몰은 난유백세플러스 등의 캡슐난유 상품으로 소비자들 건강에 다가가는 헬스케어 기업이다. 난유는 , , 등에 전해내려 오는 계란 노른자 난황에서 추출한 지질성분으로 인체 모유의 지방산 조성을 닮은 전래 헬스 오일이다.

난유에 함유된 난황레시틴은 세포막을 형성하는 근본 지질성분으로 세포막을 강화하며, 혈중에 있는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항산화 물질인 루테인, 제아잔틴, 토코페롤(비타민E), 레티놀(비타민A), 비타민D,K,B군 및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천연 유화작용으로 노폐물 배출과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신진대사 증진에 도움을 준다. 대표상품인 난유백세플러스와 난유백세오리지널은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난유를 캡슐에 담아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난유캡슐이다.

난유백세공식몰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난유백세가 되겠다”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