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어 교육 컨설팅 기업, 아이보람
아이보람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엄마표 영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아이보람은 영어다운 영어, 원어민이 사용하는 살아있는 영어를 위해 영국의 DK, Eurotalk, Oxford 대학 출판사와 라이선싱된 프로그램만을 사용한다. 영어 원서는 원어민들이 선정한 스테디셀러인 종이책을 고집한다. 미국 잡지인 Time for Kids도 종이책으로 사용한다.

또한, 학교 영어 교육의 문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영어 글쓰기를 기반으로 배우는 영문법인 IBGrammar 온라인 서비스를 자체 운영하고 있다.

최근 영국의 Eurotalk은 전세계 145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uTalk(유톡) 언어 말하기 서비스를 아이보람과 함께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전세계 3천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외국어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이다.

아이보람 신은미 대표는 “코로나19의 팬데믹 상황으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아이보람 아이들은 오히려 영어를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었다. 위기가 기회라는 말처럼,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