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라스테이와 손잡고 스페셜 숙박 패키지 출시


[한경비즈니스 김정우 기자] CJ제일제당이 신라스테이와 손잡고 스페셜 숙박 패키지를 선보였다. 양사가 이번에 내놓은 패키지는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Kids Cook Cook With bibigo)’와 ‘더 CJ컵 위드 비비고(THE CJ CUP With bibigo)’ 등 총 2종이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는 자녀 동반 가족을 겨냥한 ‘호캉스(호텔+바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이 조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키즈밀'과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 신청권을 증정한다. 또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로 변경해 여유롭게 퇴실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밀'의 메뉴는 ‘비비고 소고기죽’과 ‘비비고 버섯 야채죽’, ‘비비고 소고기 장조림’이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 신청권을 사용하면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요리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는 오는 13일까지 운영되며, 광화문, 서대문, 마포, 구로, 역삼, 서초 6곳의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CJ컵 위드 비비고’는 국내 유일의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을 참관할 수 있는 패키지로 기획됐다. 오는 17일부터 세계 100대 골프 코스인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나흘간 진행되는 ‘더 CJ컵’ 입장권 2매와 신라스테이 제주 객실,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 2매로 구성됐다.


‘비비고 한상차림’의 경우 ‘클럽 나인브릿지’ 내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Taste bibigo)’에서 운영하는 ‘비비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교환권이다.


‘더 CJ컵 위드 비비고’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기한은 오는 20일까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라스테이와의 전략적 제휴는 연간 운영 계획을 갖고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비비고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