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영진닷컴의 이기적이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수험서출판)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이기적은 종합 출판 미디어 기업 ㈜영진닷컴의 수험서 전문 브랜드로, 이기적 수험서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무료 동영상 강좌 제공, 365일 합격 후기 이벤트, CBT(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 등 독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한 자격증 수험서를 출간한다는 의미 이상으로 독자가 합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수험서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IT 분야 자격증 수험서뿐만 아니라 독자의 니즈를 맞춘 일반 실용, 특수/전문 분야의 자격증까지 시장 범위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근 독학으로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열공단’이라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이기적 관계자는 “이기적 브랜드가 독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수험서 출판 분야에 2년 연속으로 선정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자격증 수험서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 나은 콘텐츠와 시장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