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모두의마케팅, 맞춤형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전문적인 온라인 광고·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두의마케팅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바이럴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의마케팅은 온라인 전문 마케팅 업체 SH커뮤니케이션즈가 론칭한 바이럴마케팅 전문 브랜드다. 전문적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과 업종에 맞는 맞춤형 광고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합성어인 ‘홈블로그’의 선두주자로 활약 중이다.

모두의마케팅은 홈블로그와 홈페이지 제작을 비롯해 바이럴마케팅, 검색광고 서비스 등도 진행 중이다. 주력 서비스인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 브랜드 블로그, 체험단, 카페, 언론, 지도, 쇼핑, SNS, 동영상 등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지원한다.

모두의마케팅은 이 같은 고객 맞춤형 온라인 광고 등으로 4년 연속(2016년~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모두의마케팅 관계자는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두의마케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