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창립기념 ‘땡큐 페스티발’ 진행
14일 동안 전속모델 ‘배우 이시영’ 발탁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으로 사랑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선보인 배우 이시영이 14일동안의 전속모델로 발탁 됐다. 앞으로 이시영은 오윤아, 차승원, 최여진, 오지호에 이어 뷰티 업계의 선두 기업인 14일동안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14일동안은 “배우 이시영은 특유의 발랄하면서 당당한 이미지와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건강한 몸매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모델, 여성들에게 제대로 된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려주는데 적합한 모델이다”라고 전했으며, “더불어 아름다움을 위해 누구보다 꾸준히 노력하는 배우인 만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14일 동안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에서 김일리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시영은 배우이자 인천시청 소속 복싱선수로 복싱경기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은바 있다. 복싱으로 다져진 이시영의 건강한 몸매와 각선미는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시영과 함께하는 14일동안은 ‘건강한 몸매&건강한 피부’의 이념을 모토로 하여 체계적인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다이어트 문화를 개척한 기업이다. 최근 국내 최초 각 분야별 전문가의 연구 개발로 요가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투윅스핏이라는 다이어트 운동법을 런칭해 많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14일동안은 10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땡큐 페스티발’을 진행하고 있다. 땡큐 페스티발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비롯하여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윤도현, 이창희 주연의 뮤지컬 원스 티켓, 친환경 소재의 물병, 2015캘린더, 백화점상품권 등 10가지의 선물들이 준비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