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이온수기 전문기업 알카메디…‘렌탈서비스 실시’ 주목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알칼리이온수기 부문 대상을 받은 알칼리이온수기 전문기업 알카메디(www.alkamedi.co.kr)가 렌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카메디가 실시하고 있는 렌탈 서비스는 5년 렌탈 시 월 렌탈료가 최소 21,000원(AML 3000모델)에서 33,000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알칼리이온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60개월간 무상방문, 무상 필터교체, 각종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총 렌탈료가 190만 원 대이기 때문에 소비자가격 154만원에 비하면 매우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업계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알카메디는 자동 유로 변경 방식의 특허 전해조를 장착해 전해조 내부 스케일을 방지하는 기술을 일시불 판매제품은 물론 렌탈 제품에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항상 일정한 품질의 알칼리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었다.

알카메디 관계자는 “알카메디는 그동안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 OEM(주문자 상표 부착품) 납품을 해왔고 해외에는 미국, 독일, 싱가폴, 중국, 러시아 등 약 30개국에 수출 해왔다”며 “이번 국내 렌탈 서비스를 개시로 이온수기에 가격적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알카메디 이온수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 무상 교환 및 이온수기 무상 점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렌탈 서비스 기간 중 사용고객이 이온수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알카메디 이온수기는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내이상발효, 위산과다 등 위장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