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금산과일즙, AK백화점 분당점 2014 마지막 행사 성황리에 마쳐
건강음료·과일음료 전문 기업 ㈜금산F&B(대표 박인규)가 AK백화점 마지막 세일 기간을 맞이해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7일 간 AK백화점 분당점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료시음 및 서비스 증정, 1+1 및 3+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는 형태로 진행됐다. 행사제품은 ▲금산호박즙 ▲금산양배추즙Plus브로콜리사과 ▲금산배즙Plus도라지생강 ▲금산유기농야채즙 ▲금산유기농여주즙 ▲금산유기농민들레즙 등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인 금산유기농야채즙, 금산유기농민들레즙, 금산유기농여주즙은 출시기념을 맞아 3+1행사를 통해, 가장 인기가 많은 양배추즙은 고객감사 1+1행사를 통해 판매되었다.

행사제품은 전제품 모두 국내산 원료를 사용, 최신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 먹을거리의 위생과 안전에 늘 불안했던 고객들로부터 믿음이 간다는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금산호박즙과 금산양배추즙은 여성들에게, 금산배즙은 어린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금산호박즙과 금산야채즙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30대 여성들에게, 금산양배추즙과 금산민들레즙은 위장건강과 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3,40대 여성들에게, 금산배즙은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박인규 (주)금산F&B 대표이사는 “고객건강 최우선, 고객만족 최고라는 하나의 생각으로 앞으로도 정직하고 안전한 건강음료를 만들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고 바른 먹을거리 문화를 창조하는데 일조하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