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집청년들,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협찬 기념 이벤트 실시
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www.f-mans.com)이 17일(수)부터 26일(금)까지 열흘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협찬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꽃집청년들을 소개하는 포스팅’ 또는 ‘꽃집청년들 상품/서비스 이용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꽃집청년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lowermen01)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또한, 꽃집청년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링크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하면 29일 추첨을 통해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티켓 R석 2장(총 10명), 2015년 꽃집청년들 탁상달력(총 3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꽃집청년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4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을 출시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은 ▲계절꽃바구니케이크 ▲계절꽃다발케이크 ▲빨간장미꽃바구니케이크 상품으로, 주문자가 고민 없이 원스톱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초콜릿, 사탕, 와인 등의 옵션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 없이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동시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주문 시에는 즉시할인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며, 배송완료 후에는 결제금액 7%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꽃집청년들은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전국꽃배달서비스업체로,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의 꽃배달 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상품의 진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꽃집청년들 관계자는 “이러한 고객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에 꽃바구니를 협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고객만족서비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동화 속 숨겨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 뮤지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공연’으로 꼽힌다. 이 뮤지컬은 지난 2001년 초연한 이래 13년간 대만, 일본 등 135개 지역에서 80만 고객에게 사랑받았으며, 현재 서울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뮤지컬 협찬 기념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집청년들 인터넷 쇼핑몰(www.f-ma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꽃집청년들은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지향하기 위해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외에도 ‘EBS라디오 북카페’, 국방FM ‘두시의 휴게실’ 등을 협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