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주방용품의 선두주자, 키친아트
대한민국 주방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키친아트(www.kitchenart.co.kr)가 12월 1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키친아트는 55년 전통의 가정용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페트라 돌 압력솥” 2.7L와 3.3L를 개발완료하여 출시준비중이며 다양해지는 가구의 변화에 맞춰 1인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주방용품들도 출시하였다.

특히 페트라 돌압력솥의 경우 국내외에서 전기밥솥이 인기상품으로 부각되어 있지만 밥문화인 한국으로서는 밥맛 그 자체를 즐기고, 느끼고 싶어하는 매니아들이있는걸로 파악되어 그 고객층까지 겨냥해 신제품을 개발하였다. 밥 짓는데에 시간이 좀 더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스톤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이 밥맛을 좋게하고 윤기나면서 찰진 밥맛을 경험할 수 있을거라고 전했다.

그리고 키친아트 관계자는 "2015년을 맞이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며 "홈페이지 쇼핑몰 개편작업과 모바일 쇼핑몰 오픈 등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을 만나려고 노력할 것이며 키친아트 고객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많은 고민과 개발로 국내에서는 가장 고객의 마음을 잘 읽어내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52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