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몸짱, 2014 미스퍼스트뷰티월드 미인대회 협찬
지난 12월 9일 세계미인대회인 "2014 미스퍼스트뷰티월드(Miss First Beauty World)" 결선이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도의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자국 대회와 디렉터들의 추천으로 선발된 세계 각국의 미인들의 최종 결선 라운드였다. 외모의 아름다운 뿐 아니라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각국의 문화를 서로 교류하는 자리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세계 각국의 미인들이 참여하는 만큼 성대하게 치뤄진 미스퍼스트 뷰티월드 세계 미인대회에는 피부관리 브랜드 얼짱몸짱, 화장품 브랜드 나레스트로 알려진 (주)뷰피플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수상미인에게 상금을 제공하고 최종 대회 당일 선발 미인들에게 화장품을 제공하는 등 미인대회 진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후원을 도왔다고 한다. 특히, 최종 대회 당일 일명 "황인영마크스"로 불리는 나레스트의 바이오 셀룰로즈 마스크팩을 제공하면서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고 미인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일조하였다.

한편, 미스퍼스트 뷰티파운데이션 코리아와 한중지역경제협회, 중국상하이이데아프로덕션이 공동으로 주관 개최, 운영하며 펜아시아, 충청일보, 제주MBC가 후원하고 미인대회 프로모터사인 엠프레젠트에 의해 주관 실행 제작된 이 행사에서는 각국의 전통 의상 무대, 드레스 퍼레이드, 축하 공연 등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퍼스트위너(First Winner)는 중국의 나레스트상을 받은 Liu Jia Qi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