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화장품 셀라피, 미국 FDA 등록 승인…제품 우수성 입증 받아
줄기세포 전문 연구 기업인 ㈜지엠홀딩스(대표:김지훈)의 인기 브랜드 셀라피가 미국 FDA 등록 승인을 받았다.

셀라피는 줄기세포 배양액(리포좀 2%), EGF, b-EGF,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세포의 재생합성능력을 키우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 보습 기능성 화장품으로 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FDA등록 승인을 받은 셀라피 제품 라인에는 아기주사 시술로 유명한 ‘셀라피 SR 프리미엄’ 솔루션이 있으며, 병원 전용 제품으로 현재 국내 2,000여 피부과에 공급 되고 있다. 셀라피 SR 프리미엄은 탄력, 재생, 미백을 위한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시술 전용제품으로 GM-성장인자의 피부 세포 내 섬유아세포생성촉진 효과와 GM-성장인자의 피부 세포 내 상처치유 효과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일반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셀라피 제품으로는 재생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 ‘셀라피 에이 리페어 크림/로션’이 있다. 이 제품은 줄기세포 배양액, 성장인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셀라피 MGF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역시 줄기세포 배양액, 성장인자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과와 병원, 피부관리샵 등에서 전문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을 주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현재 저가형 마스크팩 일색인 일반 소비층에서도 셀라피 MGF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은 명품 마스크 팩으로 인식되어 점차 그 소비층을 넓혀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지엠홀딩스의 산하 기관인 GM SKIN LAB은 피부과 전문의인 김지훈 대표를 비롯해 평균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 의료진 및 의료 관계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과학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연구와 개발은 물론 임상까지 진행하고 있다.

㈜지엠홀딩스의 김지훈 대표는 “셀라피는 2014년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며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았으며, 금번 FDA 등록 승인을 통해 국제 경쟁력까지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수출을 위한 위생허가 등록의 승인도 12월 중 완료 예정이다”며 “향후 활발한 해외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또한 ㈜지엠홀딩스의 상품 담당 황은경 대리는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특히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라면, 재생/보습/수분 관리 등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시스템의 셀라피 에이 리페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히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셀라피 제품의 전 라인은 ㈜지엠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화장품 쇼핑몰 닥터몰(www.drmall.co.kr)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