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소담치킨, 창업 설명회 및 메뉴 시식행사 개최
최근 추석을 지나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깊어지게 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이 45억 명 아시아인의 축제인 ‘아시안게임’으로 집중되고 있다. 삼삼오오 모여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다짐하는 이들이 많아질 시기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요식업계에 한 차례 성수기가 찾아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대형 스포츠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치킨·맥주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와중에 시장과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단연 소담치킨이다. 치킨’의 재발견 ‘치맥’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앞세워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뛰어난 가맹점 확산률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소담치킨은 외식업의 기본인 ‘맛’과 ‘위생’, ‘서비스’부문에서 새로운 방식의 접근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전 메뉴가 반반으로 제공되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여성들의 호감을 사는 카페풍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통해 레드오션화가 진행된 치킨창업시장에서주목을 받고 있다.

또, 소담치킨은 오는 9월 30일(화) 오후 3시부터는 ‘성공창업과 소담치킨’이라는 키워드로 창업 설명회와 메뉴 시식행사를 중심으로 하는 맞춤형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근 아시안게임과 맞춰 치킨 시장뿐만 아니라 요식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소담치킨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가 공개될 것으로 보이며 다시 한 번 시장의 주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소담치킨은 지난 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치킨·호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지수로,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