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물따로’ 물티슈, 롯데마트몰 입점 특별기획전 연다
2014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신생아 물티슈 ‘물따로’가 롯데마트의 온라인 매장인 롯데마트몰에 입점하고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안전한 신생아용 물티슈로 사랑받는 물따로는 고객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판매채널을 지속해서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입점도 롯데마트몰 고객들의 물따로 입점 요청에 따른 결과로 전격 성사됐다.

이번 특별기획전에서는 ‘5~10% 마일리지 적립’, ‘2박스 알뜰모델 할인판매’, ‘사은품 증정 및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2014 업그레이드 물따로는 그동안 접수된 고객의 요청을 세심하게 반영해 회사 품질관리(Total Quality Control)프로그램에 따라 ‘안전, 품질, 편리성’ 세 가지 기준을 만족시키도록 개선됐다. 현재 무방부제 ‘영유아용 물티슈’로 국내 특허등록을 완료했고, 간혹 2장씩 뽑히던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한 ‘따로캡(특허출원:10-2014-0004934)’을 개발, 적용했다.

또한, 손이 자주 닿는 캡에 99.9% 항균처리를 더해 유해세균 걱정을 덜고 사용하도록 했다. 베이직 모델의 천연 펄프 소재 레이온 원단의 함량을 80%로 높여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사용감을 제공한다.

물따로 이동훈 대표이사는 “물티슈의 각종 화학 첨가제로부터 신생아 피부를 보호하고자 개념이 다른 아이디어를 냈던 물따로의 탄생 배경과 같이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며 높은 품질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 개발 하겠다”며, “신생아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속하게 응대하는 TQC프로그램을 세팅하고 진화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물따로 물티슈는 현재 롯데마트몰과 함께 이마트몰, 지마켓, 옥션, 11번가 공식온라인쇼핑몰 물따로샵(www.multtaro.com)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