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출시된 물따로 물티슈는 살균 초순수와 천연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별도로 제공해 위생적이다. 게다가 세균 증식 억제와 부패방지를 위해 넣는 화학 방부제 및 첨가물 성분이 없어 신생아 피부에 안전하다.
특히, 물따로의 티슈는 오스트리아산 천연 펄프 소재로 만든 레이온 100% 원단을 사용해, 시중의 폴리에스터와 혼방된 제품에 비해 부드럽고, 닦임이 우수한 친환경 제품이다. 따로 제공되는 100% 살균 초순수는 화학 성분이 전혀 없어 신생아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피부 손상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최근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물따로는 그 안정성을 인정받아 서울, 경기지역 산부인과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육아전문 카페 및 프로그램을 통해 체험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