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소셜커머스 완판기록,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오월아이(www.owall.co.kr)가 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교육(동화전집)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오월아이는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한글판(이하 한글판)>에 이어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영문판(이하 영문판)>을 잇따라 론칭해 소셜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셜커머스 유아동화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한글판은 아이의 다중감각을 고려해 30권 전권이 각각 다른 그림체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그림을 보는 눈높이를 키워 준다. 세이펜 기능이 적용된 영문판은 전편 원어민 녹음을 통해 생생한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바이링구얼(Bilingual) 학습 도서다.

오월아이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오은영 박사와 5년여의 공동기획으로 탄생했으며, 동화책 한 권, 애니메이션 한 편, 창작 동요 한 곡에 무려 2,000만 원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됐다. 또한, 오월아이 동화 앱을 이용하면 한글, 영어는 물론 중국어 버전 동화까지 감상할 수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