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스앤파파스, 현대백화점 목동·울산 입점
영국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가 지난 20일과 21일 차례대로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울산점에 입점했다. 이로써 파주, 기장 첼시 아웃렛 등 전국 12개 매장과 현대백화점, 그리고 전 세계 100여 개 매장에서도 마마스앤파파스를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마마스앤파파스 매장에서는 절충형 유모차인 ‘어보’, ‘솔라’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 ‘스너그’, 아기 식탁의자인 ‘베이비버드’ 등 마마스앤파파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에 판매하던 만 2세 아동을 위한 유아복과 함께 만 4세 아동을 위한 키즈라인도 선보여 더욱 다양한 구매층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패밀리세일에서 4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디럭스 유모차 ‘어보2’도 볼 수 있다.

마마스앤파파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필수적인 기능을 갖춘 아동용 의류, 가구, 유모차 등을 판매하고 있어 엄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마마스앤파파스는 백화점 입점 기념과 ‘어보2’ 출시를 기념해 매주 토요일 서울 올림픽공원과 월드컵경기장공원에서 ‘어보2’를 직접 핸들링해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보2’ 체험 이벤트에 참가하면 2014 진저홀스 인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별로 영국에서 직수입한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마스앤파파스 공식카페(cafe.naver.com/mamasandpapa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